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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네트워크 셋팅

IPtime 공유기 DDNS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DDNS가 정상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어서 찾아본 결과를 올려드립니다.



http://iptime.com/iptime/?page_id=67&uid=14731&mod=document



IPTIME 의 공식 답변입니다.




사진과 같이 클라이언트 접속 차단됨 이라는 상태가 표시되면 펌웨어를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무선 공유기 해킹사건등으로 인한 법률 개정으로 인한 조취로 생각됩니다.


해결방법은 IPTIME에서 제공하는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지만 컴퓨터에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하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귀찬은 방법 소개해드릴께요.


1. 우선 사용하는 공유기 모델명을 제품상단에 표기된것을 확인하거나 내부네트워크에서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속하여 확인해주세요!


2. http://iptime.com/iptime/?page_id=126 에 접속하여 주세요.


3. 

위와 같이 펌웨어를 선택하시고 제품군과 모델명을 선택하시어서 최신 펌웨어를 다운받아 주세요.


4. 

수동업그레이드를 선택하여 주시고. 다운받은 파일을 선택하신후 수동업그레이드를 선택하셔서 업데이트를 해주시면됩니다.


5.

업그레이드 완료 후 공유기가 재부팅되면 


고급 설정 - 특수 기능 - DDNS 설정 에서 DDNS도메인을 선택하시고 갱신하시면 


"정상 등록"이란 상태가 표시되면 DDNS설정이 완료됩니다!